티스토리 뷰
부산 과민성대장증후군 변비 스트레스 관리를 위해!
요즘처럼 많이 습해지며 더워지고 있는 날씨일수록 더 소화기 질환에 주의를 해야해요. 왜냐하면 이처럼 날이 더워지게 되면서 평소보다 찬 음식을 많이 먹어 배탈이 난다거나 혹은 음식이 금방 쉬어 식중독에 걸리기 쉬워서랍니다.
식중독이 아닌, 배탈일 경우 잦은 설사 때문에 과민성대장증후군으로 착각할수도 있지요.
그렇지만 복통, 설사를 동반하는 배탈과는 다른 과민성대장증후군은 대장에 영향을 미쳐서 생기는 증상으로써 소화기 질환에 해당합니다.
과민성 대장 증후군이 나타나면 경련 및 복통을 느낄 수 있으며, 팽만감이 느껴지거나 배에 가스가 차는 경우도 있답니다.
그리고, 설사 및 변비를 발생시킬 수 있으며 때에 따라 설사와 변비가 함께 나타날 수 있답니다.
과민성 대장 증후군은 세 가지 유형이 있는데요. 대부분이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과 같이 첫 번째 유형은 설사 유형이 해당하지요.
흔히 배탈이 났을 때 겪는 설사형과는 다르게 변비형도 과민성 대장 증후군에 해당하고 이러한 두 가지 유형 외에 설사와 변비가 교대로 나타나는 설사 변비 교대형도 과민성 대장 증후군에 포함되지요.
과민성대장증후군은 흔히 볼 수 있는 질환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가볍게 여길 수가 있어요.
하지만, 과민성 대장 증후군은 만성질환으로 장기간 꾸준히 관리해야 한답니다.
사람에 따라서 생활 습관 및 식이요법을 조절한다거나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것으로 증상을 완화할 수가 있어요.
그러나, 만약 식이요법 및 생활 습관 등을 통한 단순 관리를 통해 증상을 완화할 수 없는 심한 병증일 경우, 약물 치료가 필요할 수 있는데요.
과민성대장증후군은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에 발생할수가 있으며, 식습관이 잘못되었을 때도 생길 수가 있어요.
스트레스와 잘못된 식습관이 결합될 경우 체내 독소가 증가해서 간 기능이 약화되 간 해독 능력이 떨어지는 결과를 불러일으키면서, 복통과 설사를 하게 하는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유발합니다.
과민성 대장 증후군이 심할 경우에는 설사나 복통 등의 증상을 완화할 치료에 더해서 장 기능을 정상화할 수 있는 치료도 병행해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흔히 위장 및 대장만을 치료하면 해결될 것이라 생각할 수가 있으나, 치료 과정에서 간을 돌보지 않으면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완벽하게 치료를 할 수 없답니다.
과민성 대장증후군은 위장과 대장으로 그 증상이 나타나지만, 이런 질환의 원인이 간의 소설기능 이상이 있어서이지요.
부산 과민성대장증후군 변비 건담한의원에서는 복통을 완화할 수가 있게 마음, 근육을 이완시키는 데 도움을 주며 과민성대장증후군을 치료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만성질환인 과민성대장 증후군을 치료하면, 침술 및 약침을 진행하는데요. 약침은 한약 증류액을 사용하며 매우 얇은 바늘을 통하여 혈류를 향상시키고자 신체의 특정 지점을 자극한답니다.
이 밖에 사람들이 수천 년 동안 사용해 온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천연의 치료제, 부산 과민성대장증후군 변비 한약으로 과민성 대장증후군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천편일률적인 한약 제조가 아니라 과민성 대장 증후군 환자의 개별적 체질 그리고 병증에 맞춰 환자 한 명만을 위한 개별적인 한약 제조를 통해서 틀어진 육체적 및 정서적인 불균형을 다시 복원하여 건강을 회복하도록 돕지요.
이처럼 부산 과민성대장증후군 변비 환자 본인에게 알맞게 맞춰서 배합된 한약은 보다 효율적으로 스트레스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그에 따라 에너지를 향상시켜 약화된 신체 밸런스를 다시 원상태로 되돌릴 수가 있답니다.
혹시라도 과민성대장증후군으로 일상생활이 불편하셨다면, 17년간 수많은 치료사례로 쌓아왔던 노하우가 함께하는 부산 과민성대장증후군 변비 건담한의원과 더불어 건강한 생활을 찾으세요!